캐나다국제학교, UIS

UIS 학기 및 학점 인증

1년에 총 5학기로 구성되어 있어서, 유동적으로 시간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UIS 하루 일정

UIS는 정규수업과 선택수업을 포함 오후 8시까지 학교 수업을 진행합니다. 9~10학년은 오후 3시가 되면, 정규수업이 끝나고, 방과후 클럽 활동을 하는데, 이 때 대부분 유학피플 현지 지사를 방문해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도 합니다. 11~12학년의 정규 수업은 크래딧 듣는 갯수에 따라서 수업 끝나는 시간이 달라집니다. 오후 3시 선택과목(컴퓨터 수업, 포트 폴리오 수업 등)을 들을 수 있습니다. ESL은 UIS 과정을 위와 같이 듣기도 하고, 유학피플 현지 로컬 지사에서 다른 곳으로 어래인지 해 주기도 합니다.


두개의 캠퍼스에서 학생들 관리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North York Campus에서 esl과정을 집중 교육시키고 있습니다. 본 과 입문 전 기초를 다루는 캠퍼스에 해당되며, Elngton Campus 에서 본과에서 필요한 필수 과목 및 아트 관련 과목들의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공식 IELTS Test Centre

UIS IELTS 공식 센터입니다. 공부한 곳에서 환경 그대로, 정식 시험에 응시할 수 있기 때문에, 시험 응시에 대한 두려운 환경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Ielts Mock Test는 한달에 한번, 스피킹 테스트는 3달에 한번, 4시간 동안 정규적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잦은 시험 환경에 대한 노출로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트센터 운영 UIS UIS Portfolio Preparation Course 제공

아트 전문 국제학교로 학생 개별 학생 개별 Art 전공 및 포트폴리오 준비상태에 따른 맞춤수업 (Topic및 Interview 준비 포함) 진행합니다.
본 프로그램으로 Visual Art Class 를 통한 1 과목 크레딧 취득할 수 있습니다.


UIS Code Works Program (공대 특화 과정)

Engineering 전공 학생 대상으로 Computer science/Coding 맞춤 수업 진행
Computer 수업을 통한 1 과목 크레딧 취득


UIS POWER SCHOOL

UIS는 학생들의 학습태도 출석 성적 등을 학생본인과 학부모님께서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으로 열람하고 확인 하여 목표하는 대학진학에 있어 전략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업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입 된 프로그램입니다
학생들은 학습 , 과제물 , 발표일정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한 내에 과제를 제출하고 본인의 성적 및 스케줄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들 또한 과목 이수현황 , 성적 교과 선생님 및 상담 선생님들의 코멘트 등을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자녀분의 학업과정을 수시로 확인하고 진학상담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클럽 활동으로 학교생활을 즐긴다!

멘토 멘티 프로그램, 목표 대학 방문, 봉사활동 등 여러가지 실제로 대학에 가는데 필요한 액티비티 활동들이 활기차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UIS에서 하루 일과 Vlog

UIS Eglinton Campus - G12 이지후 (대한민국)

이지후 학생의 하루일과를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생생한 모습을 전달해 드립니다. 교통이 편리한 엘링턴은 어느 홈스테이에 살아도 고학년 학생들의 등하교의 불편함이 없습니다.
(중략)
쉬운 영어 및 한국어로 잘 정리된 3분 짜리 유튜브로, UIS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UIS 탤런트 쇼

UIS는 매년 학생들의 재능을 뽑낼 수 있는 Talent Show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를 통해서 매년 봉사 활동 및 본인의 적극성을 보여 줄 수 있는 액티비티활동을 정리하는 기회로 만듭니다. 작년에는 코로나로 진행되지 않았으나, 2022년부터는 다시 개최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2021년 대학 진학결과

UIS 2021 졸업생들 대부분은 캐나다 최고의 대학을 포함하여 전세계의 여러 명문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특히 이번 2021 졸업생들의 경우, 지난 14개월 동안 코로나로 인하여 각자의 나라에서 밤새 실시간으로 수업을 들어가며 어렵고 외롭게 공부해서 일궈낸 결과이기 때문에 더욱 보람찬 소식이라 할 수 있으며, 캐나다 뿐 만 아니라 호주(시드니 대학교, 멜버른 대학교 등), 영국 (UCL 등), 홍콩(홍콩대학교 등) 및 미국 대학(UCSD,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등 )등의 세계적인 명문대에 합격한것은 큰 자랑이 아닐 수 없습니다.

유학피플 UIS 한줄 요약

레벨에 따른 단계별 ESL과정 제공
단기간에 학점을 이수하여 조기졸업 가능
졸업생 98%의 높은 대학진학률
대학 입학을 위한 철저한 학점(내신)관리
출결, 성적, 리포트카드 실시간 연람 시스템
한국인 카운슬러 상주 및 다국어 지원


코로나 이후 현재 학원수업은 재개

모든 수업은 현재 대면 수업으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

UIS에서는 IELTS 시험에 대해 생소하거나, IELTS 시험 경험은 있으나 성적에 대해 자신감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하여, 학생들이 IELTS 시험에 대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매달 정기적으로 IELTS 모의고사를 실시 하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잠정적으로 중단 되었던 IELTS 모의 고사가 9월 부터 대면 수업을 재게 함에 따라 대면 시험으로 돌아 왔습니다.

UIS는 공인 IELTS 센터이기도 한데요! 따라서 UIS는 학생들은 이미 익숙한 UIS 환경에서 모의고사를 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실전 IELTS 시험을 볼때 낯선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시험에 더 집중을 하여 시험에 임할 수 있어 좋은 점수를 낼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