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피플 캐릭터 쇼펭이와 삐쁠이
유학피플에도 드디어 캐릭터가 탄생했습니다!! 저희가 한창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서 기획하고 제작 단계에 들어갈 때 혜성과 같이 '펭수'가 등장해서 식겁을 했는데요. 펭수와는 또다른 매력을 가진 우리 펭귄과 뱁새! 한 번 소개해 드릴까요? 소개하지말라고 하셔도 할거예요!
일단 유학원에서는 최초로 펭귄을 만들게 된 이유에 대해서 간단한게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저희 유학피플은 유학과 어학연수, 인턴쉽 그리고 더 넓게 보자면 워킹홀리데이와 가족연수, 영어캠프, 조기유학 등 해외에서 공부를 하고 더욱 나은 미래를 꿈꾸고자 하는 여러분을 위해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은 물론이고 새벽에도 문의사항이나 혹은 그런 일은 많이 없지만 불만 사항이 많으시다면 항상 친절하게 최대한 답변을 드리고 해결책을 함께 강구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뭔가 유학원이라는 이미지가 너무 딱딱한 감이 없지 않은 것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더욱 더 가까워지고자 고심끝에 캐릭터를 만들게 되었답니다. 그럼 우리 펭귄과 뱁새는 어떤 애들이고 또 어떠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지 같이 보시죠!
쇼펭
머리에 눈인지 땜빵인지 헷갈리지만 땜빵입니다. 머리에 땜빵을 가진 펭귄! 쇼펭! 눈의 나라에 살고 있는 모험심 가득한 아이입니다. 하지만 외모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좋게 말하면 순박하고 순진하지만 나쁘게 말하면 약간 멍청한 구석이 없지 않아 있는 녀석입니다. 한 번은 얼음 위를 걷다가 얼음이 깨져서 발이 끼인 적이 있는데 이틀 후에 바다코끼리 아저씨가 구해줄 때까지 멍하니 가만히 있었던 적이 있답니다. 좋은게 좋은 거고 나쁜 일도 크게 개의치 않은 성격을 가진 우리 쇼펭이! 짧은 다리이지만 무척 부지런하게 걷는 편입니다.
황제 펭귄이긴 하지만 다른 황제 펭귄과는 다르게 머리와 몸통이 구분이 안갈정도로 길쭉하며 항상 뱅헤어를 고집합니다. 눈은 머리 바로 밑에 땡땡하고 달려 있으며 팔은 거의 다리와 붙을 정도로 밑에 있습니다. 볼에는 항상 붉은 사과를 두개를 달고 다닌답니다.
삐쁠이
항상 화가 나보이지만 그냥 눈썹이 원래 저렇게 생긴 뱁새, 삐쁠이입니다. 모찌같은 하얗고 통통한 몸매에 날개가 무척이나 짧아서 나는 것을 무척이나 귀찮아 합니다. 눈썹이 원래 저렇게 생겨서 화가 나보이긴 하지만 항상 화가 나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화가 많습니다(뭔말이지?) 귀여운 뱁새라고 생각해서 쉽게 다가갔다가는 삐이이이~ 거리는 소리에 귀가 따가울지도 모릅니다. 자존심이 말티즈급으로 센 삐쁠이는 절대 참지 않습니다. 한 번은 황새가 삐쁠이한테 다리가 짧다고 놀리고 도망가다가 삐쁠이의 삐이이이~ 거리는 소리에 놀라 부리가 나무에 박힌 적도 있습니다.
모찌같이 쫀득쫀득 만지고 싶은 생김세에 김 두장을 붙여놓은 것 같은 눈썹. 왕방울만한 눈에 콩알만한 눈동자, 그리고 짧은 날개. 귀엽다고 함부로 다가가시면 안돼요. 삐쁠이는 참지 않긔!!
쇼펭과 삐쁠이의 만남
삐쁠이는 통통한 몸매에 어울리지 않은 조그만한 날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게 귀찮았던 삐쁠이는 나그네 새위에 웅크리고 앉아있다가 잠이 들었습니다.
겨울이 끝나 눈이 가득한 고향으로 돌아가던 나그네 새는 등 위에 누워있는 삐쁠이를 발견합니다.
그러게 삐쁠이는 나그네 새 등에 타고 눈의 나라에 도착합니다.
삐쁠이는 영차 눈밭으로 뛰어내립니다.
신이 나는지 여기 저기 뛰어 다니고 뒹구르며 신나게 놉니다.
쇼펭이는 친구들과 거북이 알을 찾으러 나왔다가 길을 잃었습니다.
하루종일 아무것도 먹지 못한 쇼펭이는 배가 고팠고 눈밭에서 모찌 하나를 발견합니다.
한 입 베어 물려던 찰나 삐이이 거리는 소리에 놀랍니다.
그렇게 삐쁠이와 쇼펭이는 만나게 됩니다.
칼바람 속에 삐쁠이는 추워서 조금씩 쇼펭이에게 다가가고 쇼펭이는 삐쁠이를 본능적으로
따뜻한 가랑이 속으로 들어오게 합니다.
하지만 삐쁠이는 자존심이 무척 셉니다.
쇼펭이의 무릎을 바차고 배위에 짧은 다리를 한 번 접어
도약할 준비를 하더니 쇼펭이의 머리 위로 올라갑니다.
삐쁠이를 머리에 얹진 쇼펭이, 쇼펭이 머리 위에 앉은 삐쁠이
그들은 그렇게 친구가 된답니다.
기상천외한 삐쁠이와 쇼펭이와 대모험!
유학피플과 함께 같이 지켜보도록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