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보딩스쿨,세인트존스

세인트존스아카데미 St John's Academy

세인트존스아카데미(St. John's Academy)는 6학년부터 보딩(기숙사)이 가능해서 학부모님들에게 반응이 좋습니다. 중학생보딩스쿨 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세인트존스아카데미 (St. John's Academy)는 1992년에 설립되어 29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사립명문보딩스쿨입니다. Vancouver 캠퍼스와 Shawnigan Lake 캠퍼스 두개로 운영되고 있는데 Vancouver 캠퍼스는 데이스쿨로, 샤니건레이크(Shawnigan Lake) 캠퍼스는 보딩스쿨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샤니건레이크(Shawnigan Lake) 캠퍼스를 샅샅히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St. John's Academy vs Bodwell High School 비교


사립학교에서 캐나다 현지학생 85%이상의 학생들이 재학중인 학교라는 건 꼼꼼하고 교육열이 높은 현지부모님들에게 그리고 학생들에게도 매우 만족도를 주고 있는 학교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오늘 중점적으로 다루는 샤니건레이크캠퍼스(Shawnigan Lake Campus)는 6학년부터 보딩이 가능한 학교이므로 주니어학생부터 학교 내에 위치한 최신 기숙사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보안시설과 사감선생님의 지도하에 다양한 활동과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샤니건레이크캠퍼스(SJA Shawnigan Lake Campus)는 기본적으로 학년별 커리큘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7학년부터 IB(International Bacclaureate)를 진행하고 있으며 저학년의 경우에는 기본적인 다양한 체험을 통한 학습에 중점을 두고 티칭합니다.

타 사립학교보다 더 스몰한 클래스 사이즈로 운영되어, 학생들이 수업에 대한 참여와 몰입도를 극대화시킬수 있는 조건과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세분화된 4단계의 영어수업을 통해 부족한 영어에 대한 충분한 학습이 뒷받침되고 있으며 부족한 수업이나 과제에 대한 추가적인 학습과 멘토링이 주어집니다.

일주일에 2번 영어,수학, 과학 등 방과 후에 무료로 과외 및 그룹수업이 제공되어, 학습적으로 부진하고 어렵고 답답했던 부분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져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인 스탭 선생님이 학교에 상주하고 있어 학생들과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고 원활한 소통이 가능해 학생들에게 정신적으로 편안함을 주기위한 써포트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 부모님들과 학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것 중에 하나는 기숙사입니다.

샤니건레이크 캠퍼스SJA Shawnigan Lake Campus 기숙사는 총 4개의 기숙사 동으로 되어 있는 데 남녀 기숙사가 분리되어 있고 전부 호수전망입니다. 3명의 기숙사 선생님은 주 7일 24시간 학생들과 함께 지내며 학생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한방에는 3~4명의 학생들이 함께 생활하며 Buffet Style의 엄선된 재료로 만든 일일 3식 그리고 하루 2번의 간식을 제공합니다. 기숙사의 내부환경은 매우 쾌적하고 주 1회 빨래 대행서비스가 있습니다.

학교일정, 과목정보, 학생의 성취도 및 출석률 그리고 과제 등 매일 자녀의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온라인 포털이 제공되어 한국에서도 부모님이 직접 접속이 가능하여 학생의 학업 및 발당 상황을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학교와 프로그램이라 하더라도 학생의 노력이 더해지지 않는다면 최고의 학교로 만들수 없습니다.

유학피플은 언제나 한분한분에게 최적화된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Uhakpeople 유학 무료상담
사전 예약제, 개인 맞춤형 최적화 상담
캐나다보딩스쿨, 보드웰
캐나다 사립고등학교를 검색하면 ON(온타리오주) 토론토에 위치한 국제사립고등학교에 대한 안내는 쉽사리 접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BC(브리티시 콜롬비아)주 밴쿠버에서는 국제사립 명문고등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우실텐데요. 오늘은 30년 전통의 캐나다보딩스쿨 보드웰하이스쿨 (Bodwell High School)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녀분이 학교공부 수준이 중위권을 유지하고 있다면, 아카데믹한 수업을 소화하는데 많은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비교적 한국